검색

검색
검색  

인기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택배 관련 Q&A
작성자 주식회사 다빈치펫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Q. 배송은 언제 도착하나요?


    A. 오후3시 이전 주문 완료 시 당일 출고(평일 기준) 하고 있습니다.

       90% 이상의 경우 출고 다음날 도착합니다.  

       경유 하는 허브지, 도착지 담당 택배 기사님의 배달 물량이 과중한 경우, +2일~ 3일 소요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택배 파업, 명절, 연휴 등 전국 택배 물량이 증가 하는 시기 이거나 제주/ 도서 산간지역은 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제때 출고해도 택배사의 물류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특정일에 필요하신 제품은 필요일 보다 최소3~4일 전(평일 기준) 준비 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토,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기준으로 3일 이상 소요되어 받지 못하신 경우는 택배 배송 사고, 누락 일 수 있으니 연락 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Q.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배송 도착 날짜와 시간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어 도착일은 지정이 불가 합니다. 


        오후4시 이전 기준으로 다음날 도착보장 필요 시 에는 채팅문의 주시면 상품 무게에 따른 추가 요금(우체국 요금) 결제 후 우체국 익일 특급 배송 가능.

      

        다빈치펫푸드 자사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주문 직후에는 직접  변경이 가능하며 직접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출고 시간 전 까지 확인된 건에 대해 

       주문 내역 변경 가능여부 확인 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A. 다빈치펫푸드 자사몰에서 상품출고 송장등록시 고객님께 sms나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1. CJ대한통운 : 1588-1255

         2. 한진택배 : 1588-0011

              위치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카카오채널 '다빈치독'으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Q.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주문해야 가능한가요?


    A. 제주도와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은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되며,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 이벤트, 프로모션 무료배송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 택배는 받았으나 없는 상품이 있습니다.


    A.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확인되는 기사님의 전화로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수입제품과 국내 제품을 함께 구매하신 경우이거나 중량이 무거운 경우, 각각 별도포장으로 2개 이상의 박스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서에는 시스템상 하나의 송장번호만 등록되며 알림메시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각각의 송장 확인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제품이 갯수가 부족하거나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09:30   ~   오후 5:30  입니다.

        감사합니다. (13:00~14:00 점심시간)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A.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 합니다.



   Q. 더운 날씨에 배송은 괜찮은가요?


    A.  모든 제품 해썹 제조시설의 전자동 클린실에서 최대한 사람의 손을 거치지 않고 생산 및 포장이 이루어집니다.

          살균 처리 후 포장을 하며 수입제품들의 경우 질소포장 기술 적용, 작은 단위로 재포장 금지 하여 생산 된 상태 그대로 보호자님께 전달 드리고 있어 

         공기중 미생물 유입을 차단, 이물질 유입을 차단 합니다.

         국내 생산 제품의 경우도 미개봉 시 공기를 차단하여 변질의 원인이 되는 미생물을 억제 하므로 변질의 우려가 없습니다.

          멸균우유나 햇반 같은 제품들을 실온에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는 것과 같은 원리로 보시면 됩니다.

          

         포장 방법에 신경을 써 강한 방부제 없이도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개봉 후에는 손이 닿지 않게  급여 하시고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 

         냉장 보관 또는 빠른 시일 내에 급여해 주세요.

         택배 배송 소요일인 1~3일은 품질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급여 하셔도 됩니다.  매우 드문 경우지만 배송 지연 사고로 인해 늦게 받으셔도 걱정하지 마시고 

         안심하시고 급여 가능 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