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
검색  

인기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정기 구독(배송/변경)
작성자 주식회사 다빈치펫푸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


정기배송이용안내






      정기 배송 회차를 건너 뛰거나 스케줄을 조정하고 싶어요!


      - 쇼핑몰 내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관리 > 상세조회' 메뉴에서 다음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세조회에서 배송일(회차) 캘린더를 누르고 다음 배송날짜를 변경해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채팅 상담 카카오채널 [다빈치독] 또는 고객센터 1666-5273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안내로 도움 드릴게요!




     유의사항


       고객이 정기 배송 상품을 신청할 때 쿠폰, 적립금, 예치금은 사용할 수 없어요.

       정기 배송 주문은 고객이 선택한 주기에 따른 회차에 자동 결제 됩니다..

  •    정기배송 일시정지 신청을 한 다음 재개 신청을 하기 전까지 결제는 진행되지 않아요.



  • 정기구독 자동 결제 전에 사전 알림이 발송되나요? 정기구독 신청 후 자동 결제예정일 -2일 전에 결제예정금액과 자동 결제일에 대해 알림으로 안내합니다.

     정기구독의 배송일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배송일은 상품의 도착예정일과 같습니다. 시스템에서 노출하는 예상 날짜이므로 (결제일 기준 D+2영업일을 배송일) 예상 날짜이므로 지역 및 택배사 상황에 따라 실제 배송과 다를 수 있는 점 


  •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정기구독은 회차 별로 배송지 주소를 설정할 수 있나요?

        최초 신청 시점에는 구독 단위로 공통의 배송지 정보를 이용합니다.


        단, '마이페이지> 정기배송관리를 통해 회차 별로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여 배송지를 각각 다르게 설정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결제 완료 이전까지 가능하며, 결제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 시 이후 회차부터 변경된 배송지로 적용됩니다.




         정기구독 자동 결제 전에 사전 알림이 발송되나요?    정기구독 신청 후 자동 결제예정일 -2일 전에 결제예정금액과 자동 결제일에 대해 알림으로 안내합니다. 




  • 결제 실패 시 먼저 잔액부족 / 카드 유효기간 초과 / 한도초과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자동 결제가 실패되는 경우, 결제 예정일 다음날 오전 10시경, 오후5시경 재결제를 시도합니다. 


    재결제 시도 시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알림이 발송되며, 재결제가 실패할 경우에는 해당 회차는 배송 주기에 따라 다음 배송 예정일에 다시 진행됩니다.


    재결제 실패 후에도 톡톡 알림 및 SMS를 발송해 드리며,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에서 상세한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예정일 보다 상품이 빨리 or 늦게 도착하였습니다. 왜 그런가요?   판매자는 배송예정일에 맞춰 1~2영업일 전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지역 및 택배사 상황에 따라 상품을 수령하는 일자가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예정일이 휴일인 경우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예정일이 휴일(주말, 공휴일)인 경우 배송 되지 않으며, 배송예정일은 다음 영업일로 자동 변경됩니다.


       또한 휴일로 인해 배송예정일이 변경된 경우 결제일도 변경(배송예정일 영업일 기준 2일 전 결제)되므로 이 점 참고해주세요.
       예시) 
        - 배송일 : 2021년 5/5(수) 휴일이므로, 배송일은 5/6(목)로 변경됨.
        - 결제일 : 배송예정일 기준 2일전(영업일)이므로, 5/3(월) 결제 진행됨.
     


    •       정기구독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쇼핑몰화면>(pc/모바일)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상세조회에서 확인하시거나,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 결제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정기구독 설정


    •      정기구독에 연결해놓은 결제수단은 어디에서 삭제 할 수 있나요?

      -쇼핑몰화면>(pc/모바일)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상세조회



       위 경로를 통해 결제수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삭제 시 1순위/2순위로 설정한 수단이 모두 삭제 처리됩니다. 


       단, 진행중 구독상품이 존재하는 경우 정기배송 결제수단 및 간편 결제수단 삭제가 불가합니다.


       정기구독 결제 수단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정기배송 서비스를 해지해 주셔야하며, 해지를 원치 않으신 경우 다른 수단으로 변경해 주세요.




    •  배송주기/배송일 변경의 경우, 각 회차별 결제일 전날까지 가능합니다.


    •  예시)


    •  7/19(월) 결제일인 경우, 18(일)까지 변경 건은 해당 회차의 결제건에 적용됩니다.


    • 다만 아래의 기간 동안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 회차 별 ‘결제일 ~ 도착예정일’인 경우

      - 마지막 회차 결제일(배송불가 포함) 이후  


      옵션, 배송지 변경의 경우,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단, 결제 완료 이후 변경 시에는 이후 회차부터 변경된 옵션과 배송지로 적용됩니다.


      예시)

      7/18일(월) 결제일에 결제 실패 후,

      7/19일(화) 오전 10시, 오후5시 재결제 전까지 변경 건은 해당 회차의 결제 건에 적용됩니다.



         정기구독 건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되나요?

           일반 주문 시 등록한 현금영수증 정보와는 별개로, 정기구독 신청 시 입력한 현금영수증 정보로 발행됩니다.


           고객님께서 정기구독 신청 시 등록한 현금영수증 정보로 정기구독 전체를 통합 관리합니다.


            회차 별, 구독 상품 별로 현금영수증 정보를 각각 다르게 발행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정기구독한 상품의 가격이 중간에 변경되었습니다. 나머지 회차의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

      회차 별로 자동결제 시점의 상품 가격으로 결제됩니다.


      신청하신 정기구독 상품의 가격이 변동(인상/인하)되는 경우 각 회차별 결제일 2일 전 미리 안내가 되고 있으니  메시지를 꼭 확인하시어 결제 여부를 결정해 주세요.



                                                                                               정기구독 서비스를 해지 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정기배송 관리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